디클 클릭북 예쁜 가성비 노트북

자주묻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N141 시리즈 - 부팅이안되요~~~ㅠ

작성자 운영자(ip:)

작성일 2017-07-14

조회 3234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질문 :

Reboot and Select proper Boot device or Insert Boot Media in selected Boot device and press a key

재부팅 및 적절한 부팅 장치 선택 또는 선택한 부팅 장치에 부팅 미디어 삽입 및 키를 누릅니다.


답변:


구매하신 제품은 윈도우가 포함되어 있지 않은 프리도스 모델로

윈도우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상태로 출고되는 제품입니다.


문의하신 메세지는 윈도우가 설치되어 있지 않아 출력되는 메세지이며

윈도우 설치 및 정품 인증 기타 프로그램 설치는 고객님께서 직접 하셔야 하는 제품입니다.


윈도우 설치와 관련된 내용은 지원하지 않는 점 참고 하시기 바라며

동봉된 안내문을 참고하시어 설치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



더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주시면

친절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^^


[ 디클 고객센터 ]

평일 오전 9시30분 ~ 오후 4시30분 (11:30~12:30 점심시간)

토요일,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

[ 카카오 플러스 친구 채팅상담 ] http://dicle.kr/kakao

문의 남겨주시면 업무시간에 채팅으로 답변 드립니다.

( 카톡 검색창에 디클톡톡 검색고 플러스친구 추가 가능 )


[ 네이버 톡톡 채팅상담 ] http://dicle.kr/tok

문의 남겨주시면 업무시간에 채팅으로 답변 드립니다.


[ 게시판 문의 ]

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.


[ 전화상담 ] ☎ 0507-1320-2985

전화량이 많은 경우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  • 고객센터 1544-1238
  • 상담시간 09:30 - 16:00
  • 점심시간 11:00 - 12:30
  • E-mail dicle@dicle.co.kr
  • COMPANY 디클(주)
  • OWNER 지영필
  • MALL ORDER LICENSE 제 2015-서울금천-0088 호 [사업자정보확인]
  • BUSINESS LICENSE 119-87-05275
  • ADDRESS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37, 1601호(가산동, IT캐슬 2차)